고객문의

게시판 상세
교환&반품문의
오즈이즈
2022-06-09(3220)0점

- 주문/결제


1. 입금했는데 결제 완료 알림을 받지 못했어요. 


입금자명, 입금 금액이 상이한 경우 시스템 상 자동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기존 주문서에 작성해주신 내용과 달리 입금하실 경우에는 입금 30분 후 고객센터로 

수동 입금 확인 처리를 요청 해주셔야 합니다.

동일한 금액의 중복 주문에서 한 주문건에 대해서만 입금했을 경우에도 동일합니다.


2. 여러 주문 건에 대한 합산 금액을 입금해도 되나요? 


여러 주문 건의 합산 금액으로는 입금 및 연결이 불가 하므로, 

주문 건 별 입금 금액 및 계좌번호를 정확하게 확인하신 후 입금 부탁 드립니다.


3. 환불 했는데 쿠폰 복원 언제 되나요? 


쿠폰은 출고 전 전체 취소건에 한해서 환불 완료 시점에 복원됩니다. 

환불 완료 시점에 쿠폰 사용 기간이 만료된 경우 복원되지 않습니다.


4. 품절 된 상품은 구매할 수 없나요? 


대부분의 품절 상품은 추가 입고 일정은 미정이며 취소 수량 발생한 경우 사이트에서 오픈 되어 구매 가능합니다.

다만 알림 기능은 따로 사용하고 있지 않으므로  사이트 통해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5. 회원 정보의 주소, 연락처 등 변경 시 주문 건에 자동으로 수정되나요? 


회원 정보 변경 후 처음 진행하는 주문서에서 변경 된 내용을 주문자, 수령자에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따로 변경 없이 주문서를 진행하시면 기존에 저장되었던 이전 주소, 연락처 등으로 작성됩니다.


6. 품절 안내 받았는데 주문 변경/취소 가능한가요?


주문 당시에는 품절이 아니었지만 실시간 주문으로 기존 재고보다 많은 주문이 들어올 경우 

품절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품절 상품 제외 나머지 상품은 먼저 발송 처리 진행해드리고 

품절 상품에 대해서는 고객님들께 개별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품절 된 상품은 변경/취소 처리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요청 사항을 고객센터 게시판 또는 유선 문의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다만, 지속 부재 시 문자 발송 후 임의 환불 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7. 발송됐다고 하는데 상품이 오지 않아요.


주문서 작성 시 기재해주신 주소와 연락처로 주문서가 완료되고 송장이 출력됩니다. 

간혹 아파트명, 동, 호수 미기재 또는 연락처 오류, 착신 정지 번호 등으로 기재해주시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경우 기사님께서 배달을 하시지 못하고 저희쪽으로 반송이 됩니다. 

반송 시 반품 배송비 차감 후 반품 처리 또는 왕복 배송비 입금해주신 후 재발송 처리 가능하니 

주문서 작성 시 주소와 연락처 꼭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배송


1. 배송이 언제 되나요? 


결제(입금) 완료일 기준으로 오후 1시 이내 주문건 재고 있을 경우 당일 출고 가능하며 

평균 배송일 2~4 영업일 내 발송되고 있습니다. (예약 주문 제외)

* 단, 실시간 발송으로 인해 재고 소진에 따른 변동 사항이 발생될 수 있으며, 정확한 일정은 

결제(입금) 완료 후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발송 알림톡을 받았는데 배송 조회가 되지 않아요.


배송 조회는 발송 알림톡 수신일 오후 8~9시부터 가능합니다.

상품 출고 후 배송 관련 문의는 롯데택배(1588-2121) <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주셔서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3. 주문 전 출고 가능한 상품의 재고 확인이 가능한가요? 


실시간 주문으로 인해 재고가 소진되므로, 정확한 배송 출발 확인은 단독 주문(결제) 후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배송 준비 중인 상품이 있는데, 추가 주문 가능한가요? 


배송 준비 중인 상품에 추가 주문(결제)은 불가 하며 취소 후 재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5. 무료 배송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가능하며 교환/반품으로 인해 무료 배송 조건이 성립하지 않는 경우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도서산간 및 제주도 지역은 금액과 무관하게 배송비 편도당 3,000원 발생됩니다.

*배송비 이슈, 혼선 등으로 인해 묶음 배송 또는 합배송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6. 상품을 받았는데 배송 중이예요. 


마이페이지 내 주문 상태는 실제 상품의 위치와 관계없이 발송 후 3일째 자동으로 배송완료 처리됩니다.

빠른 리뷰 작성 및 구매 적립금 지급을 위해 '배송완료' 로 주문 상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취소, 변경 / 반품, 교환


1. 배송 전 취소해 주세요. 


출고 전 주문건에 한해 오후 1시 이내로 고객센터 게시판, 유선 문의로 취소 접수 또는 

마이 페이지 주문 내역에서 취소 신청해 주시면 담당자가 배송 여부 확인 후 순차 환불 처리합니다.

부분 취소 시 무료 배송 조건을 충족하지 않는 경우 최초 배송비 차감 후 환불 처리 가능합니다.


2. 교환, 반품하고 싶어요. 


택 제거전, 실외 미착용 상품에 한해서 수령하신 날로부터 평일 기준 7일이내 고객센터 접수건에 한해 처리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게시판 또는 유선 문의로 교환, 반품 의사를 알려주신 후 마이페이지> 주문내역 조회 에서 교환,반품 접수 버튼 눌러주시면  

택배사 접수는 저희가 진행 해드리고 있으며 1~2 영업일 내 택배 기사가 방문합니다.

보내주신 날로부터 평일 기준 2~3일내 본사로 도착하여 교환, 반품 처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택제거, 외부 착용, 향수(섬유유연제, 담배)냄새 나는 상품, 고의로 인한 불량, 잘못된 세탁으로 발생한 현상, 실밥, 

사이즈 오차 범위 내 상품(1~3cm 오차범위 발생)의 상품들은 교환, 반품 처리가 불가합니다.)


※ 피그먼트 염색법(빈티지한 감성을 자연스럽게 입혀주는 염색기법으로 색이 있는 안료를 사용하여 

   섬유 원단 표면 위에 안료를 고착시키는 염색법으로 자연스러운 물빠짐을 하여 색상에 자연스러움을 만들어내는 염색법)의 

   상품들은 염색 기법 특성상 모든 상품의 컬러가 동일하기는 어려울 수 있으며 이로 인한 교환, 반품 시에는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타이다이 염색 상품들은 염색 기법 특성상 모든 상품의 패턴이 동일하기 어렵습니다. 

   이로 인한 교환, 반품 시에는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세트 구성 상품은 세트로만 교환,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부분 반품이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3. 반품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반품 주소지를 변경하실 경우 고객센터 게시판이나 유선으로 꼭 문의를 주셔야 합니다. 

따로 문의없이 반품 요청을 해주시면 기존 상품 수령 주소로 반품 접수가 되어 반품 오입고 또는 미수거 상태가 되니

반품 주소지 변경시에는 꼭 고객센터 상담원에게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 변경 된 반품 주소지 미문의시 오입고 반송건에 대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왕복 배송비 5,000원, 도서산간, 제주 왕복 배송비 6,000원)


4. 불량 상품이 배송 되었어요. 


불량이나 오배송의 경우 사진 촬영 후 고객센터 문의해 주시면 신속한 조치가 가능하며, 발생하는 배송비는 오즈이즈에서 부담합니다.

(불량 상품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문의주신건에 한해 처리 가능합니다.)


5. 타 택배사 이용하여 직접 반송해도 되나요? 


타 택배사 이용 시 계약 요금이 적용되지 않아 지역/크기/무게에 따라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지정 택배사인 롯데 택배로 이용 바랍니다.

부득이하게 타 택배사를 이용하시는 경우 꼭 선불로 반송 부탁 드리며, 착불로 반송 시 초과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6. 교환 상품은 언제 배송 되나요? 


교환의 경우, 보내주신 상품이 물류 센터에 도착한 시점으로부터 준비가 시작되어 1~2 영업일 소요됩니다.


7. 네이버페이 결제 후 반품한 상품 환불이 되지 않아요. 


네이버페이로 결제해주신 주문건은 네이버페이를 통해 환불 처리가 됩니다. 

네이버페이 > 결제내역 에서 해당 주문건에 첨부된 반품 배송비를 결제해주셔야 환불 처리가 완료됩니다.


8. 교환/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교환 - 최종 구매 금액과 무관하며 5,000원 발생

반품 - 최종 구매 금액 5만원 미만 : 5,000원 

          최종 구매 금액 5만원 이상 : 2,500원
실 결제하신 상품가에서 반품 배송비가 차감됩니다.


* 불량, 오배송 상품에 대한 반품일 경우 불량, 변심 상품 합반품일 경우 

  불량 상품에 대한 배송비는 발생되지 않지만 변심 반품 상품으로 인한 나머지 상품가 5만원 미만일 경우

  무료 배송 조건 해지로 초기 배송비 2,500원이 발생됩니다.

  

* 도서 산간 및 제주도 지역 편도 배송비 3,000원 기준으로 부과 됨


9. 수선 또는 A/S 가능한가요? 


자체 수선,  A/S 는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수선은 직접 세탁소 등을 통해 진행해주셔야 하며 

수선 한 상품의 경우 교환, 반품 처리가 불가 합니다.

(상품 착용하시면서 발생한 불량 여부에 대해서도 처리 불가합니다.)


- 오프라인 매장 


1. 오프라인 매장은 어디 있나요? 


홈페이지 좌측에 매장안내 클릭해주시면 확인 가능하시며
롯데 잠실점, 중동점 있습니다. 


2. 온라인 구매 후 백화점에서 수령해도 되나요?


온, 오프 재고 관리 별개로 운영되기 때문에 상품은 구매하신 경로로만 수령 및 교환, 반품이 가능합니다.



댓글 수정

pw :

/ byte

pw : OK Cancel

댓글 입력
name : pw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OK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